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인천의 명소!! 인천 차이나타운!

by 스몰실드 2022. 4. 12.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인천 차이나타운이에요!!

 

인천 하면 꼭 가볼 만한 곳으로 꼽히는 곳이지요!

 

저도 이번에 처음다녀왔는데!

 

그렇게 생각해요 볼거리도 많고 이색적인 분위기라

 

사진 찍기에도 너무 좋았어요

인천 차이나타운 입구사진

인천 차이나타운 입구 모습이에요!!

 

평소에 못 보던 먹거리도 많았어요!!

 

사탕수수 음료수, 터키 아이스크림, 중국식 만두

 

등등 먹거리와 볼거리 다양하게 많았던 즐거웠던 장소였답니다!

 

차이나타운 터키아이스크림사진

차이나타운에 터키 아이스크림이 있는 게.. 의아하긴 했지만ㅋㅋㅋ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기분도 좋고 재밌더라고요!

 

못 잡겠지~? ㅋㅋㅋ

 

차이나타운 터키아이스크림사진 2

터키 아이스크림으로 장난치는걸 영상으로만 봤었는데

 

실제로 보니 더 재밌고 약 오르더라고요 ㅋㅋㅋㅋㅋ

 

근데... 저는 하다 보면 성질날 거 같아서 안 사 먹었던..ㅋㅋㅋㅋㅋ

 

터키 아이스크림 체험해보시고 싶으셨던 분들을 차이나타운에

한번 가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ㅋㅋ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