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브랜드,상품

독일 밀레 청소기 (Miele Vacuum)

by 스몰실드 2022. 4.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밀레(miele) 청소기를 소개해볼까 해요

제조국은 독일이고요

독일 밀레 청소기 사진


우리나라에 밀레코리아가 있어요

저는 밀레 시리즈 중에 C3 알러지 파워라인 진공청소기를 사용 중이에요

LG 무선 청소기를 사다 쓰다가 1년도 못쓰고 버렸어요 ㅎㅎㅎ

가격대도 좀 센 제품이었는데... 충전시간은 오래 걸리는데

사용시간이 너무 짧은 거예요 ㅎㅎ 배터리 하나는 1년도 안돼서 고장 났고요..

A/S를 맡겨 보있는데... 수리비도 만만치 않고.. 그냥 버렸습니다..ㅠ.ㅠ

그래서 그런지 무선 청소기에 대한 불신이....

유선 쓰자!! 자!! 좋은 청소기가 뭘까 검색하다가 밀레를 알게 됐어요

독일 밀레 청소기 성능 비교


음~~~ 독일~~ 자동차 잘 만들지~~~ ㅋㅋㅋ 

근데.. 이 밀레 청소기도 유명하더라고요 (나만 몰랐던 거니??)

독일 밀레 청소기 필터사진


123년 전통의 독일 프리미엄 가전 기업이라네요! 

독일 밀레 청소기 배기구 사진


거기다 주요 부품을 20년 이상 보유한다니~~ 고장 나도 수리는 문제없겠어요!

독일 밀레 청소기 먼지봉투 기능사진


대부분 부품만 교체하면 될걸 없어서 버려야 하는 경우가 많잖아요!

독일 밀레 청소기 필터성능사진


아주 유명한 다이슨도 있지만... 그건.. 너무 비싸......^^

난 유선 청소기 살꾸야!!! 

독일 밀레 청소기 풋 스위치 사진


밀레 너로 정했다!!!  상품평도 많고 거의 다 별 5개 더라고요!!

독일 밀레 청소기 줄길이 사진


선이 있는 불편함이 있지만!! 전 흡입력만 세면 돼요!!

독일 밀레 청소기 헤드사진


나 잘 따라오면 돼요!! 역시 졸졸졸 잘 따라옵니다 ㅋㅋ 

독일 밀레청소기 브러쉬세트사진


바퀴가 부드럽게 움직입니다.

독일 밀레 청소기 헤드사진 2


우와!! 흡입력 장난 없어요!!

청소하다가 내 발가락 빨려 들어가는 줄... ㅋㅋ

청소기 한번 돌리면 집안 구석구석 먼지 싹 없어집니다.

3번째 바꿔본 청소기 중에서 단연 최고입니다!!

독일 밀레 청소기 종류 및 구성사진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