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IY 명화 그리기

by 스몰실드 2022. 8. 4.
반응형

얼마 전 종로 3가에서 친구들을 만나 한잔 하기로 했어요!

셋이 만나기로 했는데 한 친구가 퇴근해서 오늘 시간이 저희보다 조금 더 걸려서 

기다리는 겸사겸사해서 아트박스에 들렀습니다.

 

아트박스매장사진

 


시간 때우기엔 아이쇼핑이 최고죠!!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예전부터 꼭 한번 해보고 싶었던 DIY 명화 그리기가 있는 거예요!!

 

아이러브페인팅 가격


예전에 인터넷으로만 눈팅하면서 살까? 말까? 말까? 살까?? 하던 거였죠!

사이즈도 작고 가격대도 착해서 하나 내질렀습니다.  8900원!!

사놓고 귀찮아서 안 하려나?? 했지만!~

산 다음날 작업해서 하루 만에 완성했습니다

 

한 번에 다 색칠하기는 힘들어요 ㅠㅠ

 

아이러브페인팅 그림-1

 

생각보다 시간이 꽤 걸리더라고요...

 

번호에 맞게 물감으로 색칠하면 되고 연한 색상부터 칠하면 됩니다~

 

전 오전 오후 나눠해서 한 8시간 정도 걸린 거 같아요

 

아이러브페인팅 그림-2

 

색칠 공부하는 동안 저희 집 동이는 너무 얌전하게 저를 바라보고 있네요

 

강아지사진
나하고 안놀아주고 엄마 또 뭐하냐??


그러다가....

역시.... 디비 누워 자더라고요 

 

졸린강아지사진
에라 모르거따!! 난 잘란다~~~ ㅋㅋㅋ 고마! 내 손을 잡아주이소~~

 

물론 완성한 기쁨도 잠시...

목 디스크가 좀 있는지라.. 모가지가 아파서 며칠 또 고생했네요

하지만 색칠하는 동안 완성품에 대한 기대감으로 붓을 놓을 수가 없었어요

 

아이러브페인팅사진-3

 


재미도 있고 뿌듯하더라고요~~

어때요?? 이쁘지 않나요!!??

 

아이러브페인팅사진-4
완성!!!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