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식품,먹거리

추억의 멍텅구리 즉석 떡볶이 [공릉역 맛집]

by 스몰실드 2022. 10. 1.
반응형

멍텅구리 매장앞사진

 

오늘은 공릉동의 즉떡 맛집

멍텅구리 떡볶이를 다녀왔습니다.

공릉동 과기대 근처에 있어요~

 

멍텅구리 메뉴판
가격이 너무 착해요 ㅠㅠ

 

학창 시절 친구들과의 추억이 가득했던 곳이에요~

추억의 장소에 그 추억을 함께한 베프와 &

인생의 베프와 함께 다녀와서 더 뜻깊은 하루였답니다.

 

멍텅구리 mt스페셜 (2~3인) 메뉴사진
만두사진
만두는 따로 나와요 팔팔 끓을때 퐁당~

저희는 스페셜 2~3인분에

계란, 쫄면, 만두 사리를 추가했는데 직원분의 한마디...

치즈 넣어 먹으면 더 맛있어요!!

 

앗!!!! 우리 치즈 좋아하는 건 어찌 아시고 ㅋㅋ 

바로 넣어 달라고 했죠!!

 

직원분 영업 잘하시네요 ㅎㅎ ㅋ

오랜만에 먹는 멍텅구리 떡볶이는 역시 엄지척!!

 

아침을 굶은 우리는 사실...

허겁지겁 먹기 바빴어요 ㅋㅋㅋ

 

맛있는 떡볶이사진
베프가 얼굴을 보여주지 않네요 ㅋㅋ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끓고있는 즉떡사진!!

 

양이 어마어마해요!!

사실 추가 사리 안해도 양이 꽤 됩니다.

 

배가 너무 불렀지만 우리는 볶음밥을 포기할 수 없어요~
하나만 시켰는데 고봉밥으로 주십니다.

역시 대학가와 고등학교가 인접한 곳이라 인심이 후해요~

 

볶음밥사진!

정말 꿀맛이에요!

공릉동의 맛집이 많지만

그중의 하나인 멍텅구리는 사랑입니다~~~

https://naver.me/xM28coVZ

 

멍텅구리즉석떡볶이 공릉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91 · 블로그리뷰 419

m.place.naver.com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