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식품,먹거리

2차 호프집 추천!! 술집은?? 역전 할머니 맥주!

by 스몰실드 2022. 4. 4.
반응형

 

역전 할머니 맥주

지난 토요일 꽃놀이 갔다가 집 근처 역전 할머니 맥주에 다녀왔어요~

 

역전 할머니 맥주는 집 근처 아닌 다른 지역에서도 많이 봤는데요~

볼 때마다 사람이 미어터지더라고요!

 

아니???? 이름은 할머니 맥주집인데.... 사람 왜 이렇게 많은 거지??

거기다 할머니 맥주집에 젊은이들이 넘쳐나요 ㅋㅋㅋㅋㅋ

 

뭐지?? 저기 꼭 가보고 싶다!!! 

 

결국은 갔어요~~~ 배가 불러서 안주류와 술을 많이 먹지는 못했지만~~

고르곤졸라 피자
고르곤졸라피자 졸라 맛있어요 ㅋㅋ

 

정말 맛있고 가성비 좋은 곳이더라고요~

 

저는 탄산을 안 먹어서 맥주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데...

 

우와!!! 맥주 마시고 깜짝 놀랐어요!! 

역전할맥 맥주사진
역전할맥의 시그니처 맥주와 기본안주 강냉이

 

일단 너무 시원하고 (잔에 살얼음이 줄줄줄 ㅋㅋㅋ)

 

탄산 맛이 별로 나지 않고 깔끔하고 너무 시원한 거예요

 

여름에 마시면 정말 캬!!!!!! 를 연발할 거 같아요!!!!

 

튀김범벅 짜파구리세트
추천메뉴 중 하나인 튀김범벅짜파구리세트! 양도 Good! 맛도 Goooooood!

 

한 가지 단점이 있어요 ㅋㅋ

 

너무 시끄러워서 ㅋㅋ 말소리가 잘 들리질 않아요!~~

 

할 얘기가 많다면 조용한 곳에서 얘기 다하고

 

술만 마시러 가세요 ㅋㅋ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