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식품,먹거리

성수동 맛집 "소문난 성수 감자탕 "

by 스몰실드 2022. 5. 23.
반응형

소문난 성수 감자탕집 사진

얼마 전 성시경 님이 맛집을 소개하는 유튜브를 우연히 보게 되었어요~

토요일이었는데 아침을 먹고 난 후 보던 참이었죠 ㅋㅋ

그런데 너무 맛나 보이는 거예요!!!

예전에 백종원의 삼대 천왕에도 나왔다고 해서 검색을 해 보았더니

성수동이었어요!! 우와 서울이다!! 집에서 한 시간 남짓한 거리였어요!

짝꿍과 저건 먹어 줘야 한다며 후다닥 준비를 마치고 바로 고고씽 했습니다.

요즘 짝꿍과 저는 먹는것에 미쳐 있습니다 ㅋㅋㅋ

걸신이 들었는지 ㅋ 서로 너무 허기진 날은 말도 없이 일단 식사에

집중한 후 배가 어느정도 차면 이야기 꽃을 피웁니다 ㅋㅋㅋ

지하철을 타고 1시간 조금 넘게 걸려 목적지에 도착하였는데...

벌써 대기줄이 서있더라구요! 약간 이른 점심시간이었는데도 말이죠

역기 맛집이로구나!!!  다행히 앞 줄이 길지 않아 한 20분 정도 기다린 후 

별관?? 쪽으로 입장하였습니다!

 

감자탕집 기본반찬 세팅사진

반찬 기본 셋팅은 아삭이 고추, 오이, 배추김치, 깍두기입니다.

 

그리고 저 고기 찍어먹는 소스가 정말 맛있습니다!!!

 

저는 일반을 시키고 제 짝꿍은 우거지 곱빼기를 시켰습니다.

성수 감자탕 메뉴 가격표사진

 

약간 헷갈리는 게 일반은 우거지가 안 들어 있습니다.

소문나 성수 감자탕 메뉴사진
일반뼈해장국


우거지는 "뼈+우거지"

곱빼기는 "뼈만 더 많이"

우거지 곱배기는 "뼈+우거지 더 많이"

우거지 곱빼기 사진
우거지곱배기



뼈해장국에 우거지는 기본으로 들어있는 줄 알았는데..

여긴 아니더라고요~~ 다행히 짝꿍이 우거지 곱빼기를 시켜서 

우거지를 맛보았습니다~ 

고기도 너무 부드럽고 맛있고 우거지도 맛있어요~~

둘이 너무 맛있게 배 터지게 먹고 왔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의사 있을 정도로 양도 많고 김치도 맛깔났습니다.

바쁜데도 일하시는 분들도 친절해서 더 좋았습니다!!

300x250

댓글